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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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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주차가 가능한가요?

    오피스 방문 혹은 미팅 진행 시 지하주차장 이용이 가능하나,

    지정 주차는 별도 문의 해주세요

  • 하루 또는 단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?

    1일 입장 및 단기입장이 가능한 자유석 좌석이 있으며 1일권, 7일권,14일권, 28일권 단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  별도의 좌석 지정을 원하시면 고정석 좌석 지정으로 7일권, 14일권 28일권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?

   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,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현금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.

  • 사업자 주소지로 등록이 가능한가요?

    신규 사업자등록 및 기존 사업자 주소지 이전 모두 가능하며 법인, 개인 모두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    단 사업자등록 주소지 이용시 최소 3개월이상 월 단위로 계약이 가능합니다.

  • 별도의 회의나 미팅 공간이 있나요?

    회의실과, 카페라운지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
    각 호실당 월 10시간 무료이용 

    비상주사무실의 경우 회의실 월 2시간 무료이용, 카페 라운지 월 4회(총 8시간) 이 제공됩니다.

  • 프린트, 팩스 ,스캔을 이용할 수 있나요?

   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복합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. 

    출력 복사 : 흑백 월 200장무료, 칼라(장당 200원)

    스캔 및 팩스 : 무료 (단, 팩스 해외송신은 별도요금 적용) 으로 이용 가능합니다.

  • 사무공간시설과 집기는 무엇이 제공되나요?

    사무실 공간 (독립 공간, 또는 지성 좌석)이 제공되며 기본적으로 책상과 의자 1인 1세트가 제공됩니다.

    휴게공간(카페라운지, 화장실 외)과 공용공간(회의실)이 별도 마련되어 있으며,

    좌석에 따라 개인사물함과 우편함이 제공됩니다.

  • 입주시 계약기간, 보증금, 이용금액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필요에 따라 계약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, 추가적인 별도의 관리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. 

    이용금액은 좌석 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1개월분의 사용료를 서비스 보증금으로 받고 있으며, 퇴실 시에는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.

  •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공유오피스란?

    세심히 관리되는 오피스, 비지니스 센터 업무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제공하고 관리합니다.

    스타트업부터 중소기업 및 프로젝트팀까지 다양한 기업에게 적합한 맞춤 사무공간을 제공합니다.

  • 공유오피스는 일반 임대사무실 보다 비용 효율적인가요?

    공간만 놓고 본다면 기존의 사무실 형태가 더 저렴할 수 있지만 빈 공간만 얻게 됩니다.

    또한 기존 사무실은 관리비, 전기세, IT설치, 사무가구와 같은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며 관리에도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.

    공유오피스는 이런한 모든 부가적인 비용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좀 더 높은 가격이 책정되어 있지만, 

   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사업에 핵심 역량에 집중합으로써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할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비지니스의 변화에 따라 자유롭게 확장 또는 축소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비즈플랜트의 장점은 무엇인가요?

    비즈플랜트는 프리미엄 워크 플레이스를 지향합니다.

    1인사업자부터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까지 사업의 확장 속도에 따라 유연하게 대처가 가능하며,

    초기투자비용 및 부가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을 줄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.

    쾌적한 업무 환경에서 보다 질 좋은 서비스와 세심함으로 입주사들이 최상의 역량을 펼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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